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|
#include <windows.h>
#include <DXGI.h>
#include <dxgi1_2.h>
int main()
{
int i;
IDXGIFactory1* pFactory;
IDXGIAdapter1* pAdapter;
DXGI_ADAPTER_DESC AdapterDesc;
/*IDXGIFactory2의 UUID 를 사용해 팩토리 객체를 생성한다.*/
CreateDXGIFactory1(__uuidof(IDXGIFactory2), (void**)&pFactory );
i = 0; /*얻어낼 디바이스의 인덱스로 사용할 것*/
while( pFactory->EnumAdapters1(i, &pAdapter) == (HRESULT)S_OK ) {
pAdapter->GetDesc(&AdapterDesc);
wprintf(AdapterDesc.Description); printf("\n");
i++;
}
return 0;
}
|
cs |
실행 결과 :
디스크립터의 구조체에 값들이 셋팅 된 모습 :
'뻘짓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ibvpx를 통한 인코딩 예제 (0) | 2020.09.07 |
---|---|
libvpx 빌드하기 (파일 첨부 되어있음) (0) | 2020.09.05 |
OpenSSL을 통한 소수 생성 (랜덤) (1) | 2020.09.02 |
무선랜 인터페이스 얻어오기 (0) | 2020.08.31 |
DirectX 스크린 캡쳐 (DXGI 캡쳐 예제) (0) | 2020.08.31 |